그래서 최상위의 가치를 고민하기보다 숫자에 집착하는 문화가 자리 잡았다
디지털 신뢰는 기업의 이미지를 넘어 성과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며 ‘AI신뢰로 이어질 것이다.유명회사들이 해킹 공격에 노출되고.
그러나 그러한 우려도 잠시.그러나 초연결보다 중요한 것이 연결 후의 신뢰성 높은 영위.알파고로 촉발된 AI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챗GPT로 또 한 번 모멘텀을 맞을 기세다.
또한 사회와 산업을 바꿀 데이터 관련 신기술의 리딩그룹으로서 혁신의 주축으로 이를 활용하고 있음을 꾸준히 알리는 간접적 활동도 뒤따라야 한다.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했다.
초연결 AI시대를 위한 기업들의 새로운 숙제다.
체계적인 데이터 관련 거버넌스 조직과 진화를 거듭하는 AI의 정책 대응 등 이면의 준비작업이다.기업의 AI수준이 그 기업의 미래를 보여준다.
구체적으로 기업이 나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사이버 보안 조치를 도입해서 신뢰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투명하게 제공할 것이라는 믿음을 의미한다.체계적인 데이터 관련 거버넌스 조직과 진화를 거듭하는 AI의 정책 대응 등 이면의 준비작업이다.
초연결 AI시대의 새로운 숙제 개인·조직·기업 정보보안 필수 대화형 AI ‘챗GPT 인기몰이 AI 신뢰성이 기업의 미래 결정진짜 같은 가짜 데이터로 인공지능 가르치기.더 나은 사용자 경험(UX) 등으로 날로 향상되는 AI챗봇이 산업적 효용성을 갖게 될 것이라는 대답을 눈앞에서 술술 써 내려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