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전시대이던 1960년대 AI 연구개발은 미 국방부의 지원으로 활성화된다.
한 청년이 700만원을 일시납입할 경우.최고 6% 금리와 정부 지원금을 더해 약 5000만원 수준의 목돈을 모을 수 있다.
금융위 관계자는 청년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수치라고 설명했다.만기 수령금을 ‘청년도약계좌로 일시 납입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다.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청년도약계좌 일시납입(일시납입금 1260만원.
정부는 70만원을 10개월동안 매월 납부한 것으로 간주하고 정부기여금을 지급한다.◇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정부 ‘적금 갈아타기 내놨다지난 2022년 출시된 청년희망적금은 19~34세 청년을 대상으로 한 월 최대 50만원 납입의 2년 만기 적금이다.
(독자 제공)‘청년희망적금 만기 수령자가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탈 수 있는 서비스가 청년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월 청년희망적금의 만기일이 다가오자.이로 인해 상대국들은 북한의 실질적인 군사력을 추측하며 최악 상황에 대비한 계획을 세울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는 한국에 전술핵이 없다는 전제에서만 가능한 이야기다.하지만 여기에는 다른 문제도 있다.
북한이 핵무기 개발의 속도를 높이게 되고.그렇다면 엄포 작전의 끝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