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청년·호남 민심을 아우를 수 있는 통합형 인물을 골라야 할 것이다.
FT는 이날 발사된 이란 드론은 이스라엘 방공망이 쉽게 추적·제거가 가능한 느린 모델이었다고 설명했다.이란 시위대가 테헤란 펠레스틴(팔레스타인) 광장에서 열린 반이스라엘 집회에 참석해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란은 수차례의 사전 경고로 이스라엘과 미국·영국 등 동맹이 자국의 공격을 막아낼 충분한 시간을 벌어줬고.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의 고위관계자는 이란은 미리 알리지도.이란 최고국가안보회의는 이날 성명을 통해 이스라엘에 대한 추가 군사행동은 의제에 올라 있지 않다면서 이란에 대한 이스라엘의 추가 대응이 발생할 경우 ‘최소 10배의 대가를 치를 것이라고 경고했다.
실제로 13일 밤 테헤란의 캄캄한 밤하늘을 가르며 드론과 미사일이 발사되자 시민들은 거리로 쏟아져 나와 환호했다.이란이 이스라엘에 드론과 미사일 공격을 가한 14일(현지시간) 테헤란 팔레스타인 광장에 모인 시위자들이 이란 국기와 팔레스타인 국기를 흔들고 있다.
이스라엘 국방력의 허상도 일부 드러냈다고 FT는 전했다.
이번 공습을 두고 다수 서방 언론은 ‘이란의 군사적 손실이자.K리그 2연속 우승을 거둔 울산 현대는 모그룹(현대중공업) 지원을 빼고도 올해 100억원이 넘는 마케팅 수입을 올렸다.
삼성스포츠단 임원 출신인 A씨는 그 사건을 계기로 삼성은 ‘도와주고도 욕먹고 벌 받는 스포츠에 정나미가 떨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포스코의 지원이 해마다 줄고 있는 포항 스틸러스도 FA컵 우승으로 저력을 보여줬다.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 2회 등 찬란한 업적을 쌓아 왔다.삼성 스포츠단의 성적 부진은 당연히 투자 축소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