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
중장년을 대상으로 한 재교육은 담당 부처가 불명확하다.그것도 미래 수요자의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우리들의 미래가 기대한 대로 흘러가기를 간절히 희망한다.이번 개혁이 제대로 수행되지 못하면 인구변동으로 인해 발생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는 모든 일이 그대로 일어날 것이다.정년이 몇 살로 바뀌고.
반대로 이번 개혁이 성공하면 우리의 미래는 급속한 인구변동에도 무난한 연착륙이 가능하다.지금까지 대입제도를 비롯한 교육 분야의 다양한 변화와 개혁을 담당해 온 주체는 교육부 아니면 공급자인 교수와 교사 집단이었다.
주된 수요자가 청소년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당연하지만.
현재 청년 노동시장은 한 해에 70만여 명이 태어난 1990년대 중반 출생아들이 중심이다.국세청 제공 셰어하우스 이용자도 세대주와 월세를 나눠서 부담하는 경우 각 부담액에 대한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제도에 의하면 감면 대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고령자·장애인·경력단절여성은 취업 일로부터 3년간 소득세의 70%를.총 급여 5500만 원 이하자는 납입액의 15%.
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연금계좌 세액공제 한도는 연령과 관계 없이 400만 원(퇴직연금 포함 700만 원)에서 600만 원(퇴직연금 포함 900만 원)으로 확대됐다.